저희 손푸드는 2020년 06월 05일 설립한 기업입니다.

저희는 창업진흥원에서 공고한 2020 재도전 성공패키지에 선정되는 성과를 거두었으며 2020년 11월 저희가 개발한 제품 중 저염식 장기보존 제조 방법으로 특허를 받았습니다.

우리 기업은 2019년 08월부터 식품 제조공장을 직접 운영하며 버섯 연구와 제품 개발에 몰두하게 되었습니다. 시제품으로 지역 프리마켓에서 소비자들과 만남으로 피드를 받게 되었습니다. 또한 제품의 특허출원 5건과 상표출원 1건의 성과를 이루어 냈습니다.

2018년 가정 간편식은 연간 구매명세 중 가공식품이 차지하는 비중은 54%. 2016년부터 꾸준히 성장하고 있으며 절임류 구매율 역시 급격히 증가하는 추세입니다. 현재 1인 가구와 맞벌이 가구 등 여성들의 사회활동이 많아지면서 라이프스타일 변화로 가정간편식의 인기는 높아지고 있습니다.

꾸준한 신제품 개발과 지역 농가와의 상생 및 고객관리. 고객의 세분화를 통해 유통채널을 넓힐 계획에 있습니다.
온라인 마케팅과 유관기관 지원사업 활동 등 국내외 식품전시회를 참여하여 경험은 쌓고 펀딩을 통해 투자 유치와 리워드형 펀딩을 실시할 예정입니다.

건강과 맛에 대결하는 저희 손푸드는 내수 시장에서 안전한 식품으로 인정받고 소비자들의 건강을 생각하는 기업입니다.

상품의 다양함과 차별화된 맛으로 해외시장에서도 현지인의 입맛에 맞는 소스를 추가 개발하여 PCT 출원을 하였습니다.

앞으로 업계 1위라는 5년 계획을 세워 건강한 기업으로 성장해 나가겠습니다.

대표 손 정미